토큰 화하는 이유

10/02/2021

최근 추정에 따르면 모든 실제 자산의 현재 가치는 약 미화 256 조 달러입니다.
이 감소하는 숫자는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이러한 자산은 모두 정기적으로 변경됩니다.
불행히도 이러한 자산과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는 완전히 구식입니다.

대부분의 실제 자산을 소유하는 것은 여전히 ​​종이를 파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따라서 대부분의 거래는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자산 거래는 또한 많은 관료주의, 수많은 수수료 및 다양한 지리적 제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또한 대부분의 자산은 배포하기가 매우 어려우므로 시장이 매우 유동적입니다. 부동산, 금 매장량 및 미술이 좋은 예입니다.


다행히도 최근 토큰 화의 발전으로 인해 실제 자산을 보유하고 거래하는 방식은 실제 혁명의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.
토큰 화는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디지털 토큰으로 실제 자산을 표시하는 혁신적인 프로세스입니다. . 칩이 폐기되면 본질적으로 반박 할 수없는 소유권 증명과 함께 디지털 작업이됩니다. 모든 종이 토큰 화 시스템의 주요 업그레이드는 향후 자산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.

현실 세계에서 상징적 자산을 사용하는 이유
실제 자산을 상징하든 지적 재산과 같은 무형 자산을 상징하든 안전하고 빠른 거래를 촉진하는 고유 한 유동성 환경을 조성합니다.
또한 제 3 자 브로커 없이도 블록 체인에서 디지털 토큰으로 실물 자산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. 대신, 블록 체인의 불변성은 모든 사기 시도로부터 거래를 해방시킵니다.